Home > 고객센터 >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시청자 여러분의 시청흐름이나 동료 배우 및 스태프 등이 입게 될 피해를 고려하여 결정한 점 깊은 이해 당부 드리겠다.
2020-12-11 14:57:57
통통이 <> 조회수 23
14.63.173.250

그러면서 “시청자 여러분의 시청흐름이나 동료 배우 및 스태프 등이 입게 될 피해를 고려하여 결정한 점 깊은 이해 당부 드리겠다. 다시 한 번 ‘날아라 개천용’ 시청에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10일 오전 배성우가 지난 달 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성우는 드라마 촬영이 없던 날 지인과 술을 마신 뒤 운전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배성우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다.

음주운전에 대해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면서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배성우 역시 소속사를 통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모든 질책을 받아들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한다. 아울러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도 사과드리며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a href="https://www.oncamo.com/" target="_blank">카지노사이트</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