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대국민사과와 함께 엽기적인 '모나리자' 분장으로 벌칙을 대신하는 등 어딘지 모르게 웃픈 에피소드들을 쏟아낸다.
2020-12-11 15:00:02
통통이 <> 조회수 25
14.63.173.250

지상렬은 <도시어부>에서 '샌드백' 역할을 전담하고 있다. 추자도 돌돔낚시 편에서 섣부른 제모 공약을 내걸었다가 실패하고 결국 대국민사과와 함께 엽기적인 '모나리자' 분장으로 벌칙을 대신하는 등 어딘지 모르게 웃픈 에피소드들을 쏟아낸다. 

막내 김준현은 인턴 시절에는 우등생이었으나 정식 멤버로 영입된 이후로는 연일 조과가 바닥을 치며 형님들에게 '배지 거지'로 구박당하는 자학형 캐릭터가 됐다. 김준현이 가세하면서 먹방과 요리 장면의 비중이 늘어나기도 했다. 끊임없는 말장난과 '아재개그'에 최적화된 이수근은 <도시어부> 시즌2에서 독설가 역할을 담당한다. 특유의 허세가 심한(?) 낚시꾼들 사이에서 종종 촌철살인의 사이다 발언으로 시청자를 대신하여 현실을 자각하게 한다. 

이태곤은 시즌1에서의 우직하고 카리스마있는 '낚시 사이보그' 캐릭터를 버리고 시즌2에서는 게스트에게 낚시 대결 패배로 굴욕을 당하거나 가끔 뜻밖의 몸개그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덕화와 이경규, 두 베테랑은 나이차가 많이 나는 후배들 사이에서 '철없는 형님' 역할 포지션으로 프로그램 흐름이 지루해질 만하면 한 번씩 의외의 활약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a href="https://www.howgame88.com/" target="_blank">카지노사이트</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