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5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 학술토론회 및 시상식
2019-11-04 09:28:04
관리자 <> 조회수 323
112.170.176.49

제5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 학술토론회 및 시상식

 

청소년들의 녹색환경에 대한 교육과 살아있는 환경을 고취시키고 의식을 전화할 수 있도록 하는 제5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학술토론회 및 전국대회 시상식 행사를  다음과 같이  마무리 하였기에 공지 합니다.

 

                    -다음-

 

1.일시 :2019.10.26 (토) 13:00~16:30

2.장소 대한민국국회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435석)

3.참석인원 :내빈.학생.회원 및 임원, 학부형 등 380여명 참석

4.14:00~14;25  학술토론회 : 녹색환경의 중요성 및 정체성에 관한 학술토론

5.14:26~16:30  시상식  (가작16명 장려상20명 특선20명 우수상30명 최우수상40명 대상4명  총130명이 수상함)

6.제5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 축사

축사

존경하는 내외귀빈 수상자 여러분 매우 반갑습니다.

수상자 여러분은 녹색환경 토론회 및 제5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오늘 이 자리에 함께 있는 것입니다.

녹색환경의 중요성은 천만번 하여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언제부터인가 기후변화, 환경파괴 관련 뉴스는 특종이 아닌, 매일매일 보도되는 생활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우리가 버린 플라스틱 쓰레기를 몸 속에 가득 담고 죽은 해양동물들, 기후변화로 인한 폭염, 폭우 등의 재난이 닥친 세계

곳곳의 모습 등을 보면은 더 이상 남의 일같이 않아 마음이 아파 플라스틱병에 든 음료수라도 한번이라도 덜 사먹어야지 마음 먹지만

돌아서면 다시 생활의 편리함에 무릎꿇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뉴스라도 보니 당장의 욕심과 편리함은 쫓아가더라도 어느새 배달음식 하나 시킬 때도 일회용품 쓰레기 버릴 생각에 사람의 마음을 무겁게 만듭니다. 아마 이런 것이 뉴스의 긍정적인 효과일 것 입니다. 

우리‘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글기’수상자님들도 바로 이런 뉴스처럼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기후변화 문제,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

하는 역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는 전국에서 3,750여명이 넘는학생이 참여하여 그 중에서 여러분들은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으며 녹색환경의 가치 및 기후변화대응 실현이라는 공익을 위해 활동하였습니다.

청소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녹색환경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행동으로 실천할 수있는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어 감동했고 또 어른으로서 부끄러웠습니다.

환경 문제, 기후변화 문제는 장시간에 걸친 끊입없는 관심과 노력이 필요한 만큼 우리 수상자 여러분들의 활동이 문제 해결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모두가 있어 오늘이 있고 또한 내일이 있으며 미래가 존재합니다.

끝으로 우리‘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홀용품 만들기 전국대회’수상자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으셨으며 진정으로 감사의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리고 십습니다.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타,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 및 토론회 슬로건은 글로벌 녹색환경 행동하는 지성이 아름답다!라는 것입니다.

끝으로 오늘 참석하신 내외귀빈 여러분 수상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2019.10.26.

사단법인 녹색환경실천본부

총재 이 철 구

7.시상식 행사 이모저모 사진

 

 

 

 

 

 

 

 

 

 

 

 

 

 

 

 

 

 

 

 

 

 

 

 

 

 

 

 

 

 

 

 

 

 

 

 

 

 

 

 

 

 

 

 

 

 

 

 

 

< !-- -- >< !-- end clix_content -- >